경쟁보다는 협업, 이것 빼고는 아마존 리더쉽 원칙 모두를 적용한다고 합니다.
고객 만족(중심, 집중), 애자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IOT, AI, 4차 산업혁명, Design Thinking하지 말로만 하지 말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원칙에 충실한 조직을 만드어가는게 지름길이 아닐까 합니다.
근래 아마존, 구글, 마이크로 소프트 3회사 자료를 살펴보면서 드는 생각입니다. 개인적으로 순간 순간 드는 생각은 새로운건 없고 결국 본질에 대한 정확한 이해 그리고 실행력의 차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내공의 차이 아닐까 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